제1조 본 약관의 적용
- 1. 당 호텔이 체결하는 숙박계약 및 여기에 관계되는 계약은 본 계약이 정하는 바에 의하는 것으로 하고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는 사항에 관하여는 법령 또는 관습에 의하는 것으로 합니다.
- 2. 당 호텔은 신용카드 예약에 관련된 것은 이 규정에 따르되 그 세부사항은 신용카드사와 호텔 가맹점간의 약관에 따릅니다.
- 3. 당 호텔은 전항의 규정에 구애됨이 없이 약관의 취지, 법령 또는 관습에 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특약에 응할 수가 있습니다.
제2조 숙박거절의 경우
당 호텔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숙박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.
- 1. 숙박신청이 이 계약에 의하지 않은 경우
- 2. 만실로 인해 객실의 여유가 없을 경우
- 3. 숙박을 하고자 하는 고객께서 숙박에 관한 법령 또는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할 염려가 있다고 인정될 경우
- 4. 숙박하고자 하는 고객이 전염병자라고 명백히 인정되는 경우
- 5. 숙박에 관하여 불필요한 보상을 요구할 경우
- 6. 애완용 동물, 위험약물, 폭발물 또는 무기 등을 소지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
- 7. 천재지변, 시설의 고장, 기타 불가피한 이유로 숙박을 응할 수 없는 경우
- 8. 대한민국 법령 등이 규정하는 바에 따라 숙박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
제3조 성명 등의 명시
- 1. 숙박자의 성명, 성별, 국적 및 직업
- 2. 기타 당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
제4조 숙박 등록 절차
투숙객은 숙박 당일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다음 사항을 당 호텔에 등록하여 주십시오.
- 1. 제3조 제1항의 사항
- 2. 외국인에 대해서는 여권번호 및 사증종류, 한국도착 날짜
- 3. 내국인에 대해서는 생년월일
- 4. 출발날짜
- 5. 호텔에서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기타 정보
제5조 Check in Time Check out Time
- 1. Check in Time은 오후 4시 입니다.
- 2. Check Out Time은 정오 11시 입니다
- 3. 얼리 체크인 / 레이크 체크아웃은 사전 신청이 불가하며, 희망일 당일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. 레이트 체크아웃은 후속 예약이 없는 경우 최대 오후 2시까지만 연장이 가능합니다.
* 레이트 체크아웃 : 시간당 원룸 2만원 레지던스(펜션) 3만원 / 오전 10시까지 문의 가능
- 4. 얼리 체크인 / 레이트 체크아웃은 객실의 예약 및 준비 상황에 따라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제6조 요금의 지불
- 1. 요금의 지불은 대한민국 통용화폐와 당 호텔에서 인정하는 여행자 수표, 쿠폰 또는 신용카드에 의해 숙박고객의 출발 시 또는 당 호텔에서 요구했을 시에 당 호텔 프런트에서 지불해야 합니다.
단, 개인 수표는 취급하지 않습니다.
- 2. 고객이 객실을 사용하기 시작한 다음 임의로 숙박을 하지 않은 경우에 있어서도 숙박 요금이 청구됩니다.
- 3. 스위트 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 요금은 객실 침대수 기준이며 투숙인원이 추가될 경우 추가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제7조 환불 및 취소규정
- 1. 고객이 확인되지 않거나 예약이 숙박 날짜에 취소 하는 경우 1박 요금이 보장 된 예약에 대해 부과 됩니다.
- 2. 예약취소 및 변경은 도착 날짜 14일 전까지 변경이 가능 합니다.
- 3. 당일 취소는 1박 요금 100% 부과 됩니다.
- - 단, 증빙자료를 이메일로 보내 주셔야 합니다.
- - 서류처리 허가는 투숙일과 사유에대한 확정일자가 동일해야함
- - 예시) 결항일과 투숙일 일치로 반영해서 환불처리반영됨을 양지부탁드립니다.
- 1. 병으로 인한 병원 진료로 인해 투숙 불가 할 경우 – 병원 진단서 필요
- 2. 항공기 결항(천재지변) -항공기결항확인서 필요
- 3. 가족 등의 급작스런 사망 –장례식 등 증빙서류 필요
- 그 외 개인적 사유는 허용되지않습니다.
제8조 숙박책임
- 1. 당 호텔의 숙박에 관한 책임은 투숙객이 당 호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숙박등록을 하였을 시와 객실에 안내 되었을 시 중 먼저 행위가 이루어진 시점부터 책임을 지게 되며, 투숙객이 객실을 퇴실하였을 시 책임은 완료가 됩니다.
- 2. 숙박자가 당 호텔 안에 제시한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으므로 예기된 사고에 관해서는 당 호텔은 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3. 당 호텔은 숙박예약 보증 후 투숙객에게 객실 제공을 못할 경우에는 동급 또는 더 나은 숙박 시설을 알선하고 최초 1일 숙박요금의 100%를 보상합니다.
제9조 객실 키 카드 인수 및 반납
- 1. 투숙객은 등록 시 프런트 데스크에서 객실키를 인수하여 퇴실 시에는 요금지불과 함께 프런트 캐셔에게 키 카드를 반납해야 합니다.
- 2. 투숙객은 투숙 중 객실키를 분실하였을 시 지체 없이 프런트 데스크에 분실 신고를 하여야 합니다.
- 3. 투숙객이 객실 키를 소지하고 체크아웃 할 경우 지체 없이 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신속히 호텔로 반송하여야 합니다.
단, 반납되지않을 시 게런티 카드로 결제가 될 수있습니다.